저는 텀스, 큐자임 소화제, 효소, 백초시럽 구비해놓고 속쓰릴땐 텀스나 백초, 더부룩할땐 소화제나 효소 먹고있어요! 매실은 저녁먹고 진하게 타서 한잔 무조건 마시구요! 우리힘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8개월되니까 소화 불량 , 속쓰림, 울렁거림, 구역질 장난아니네요 이 시간까지 잠을 못자고 있는데요 검색해보니 알마겔? 약은 임산부가 먹어도 된다고 해서 처방 없이 살 수 있을까요?ㅠㅠ 또 먹어도 크게 문제 없겠죠..? 진짜 입덧도 없었는데 너무 힘들어요
댓글
6
제가 정말 심했는데 겔종류약은 그때 잠깐 좋아질뿐이고 산부인과에서 약처방해달라고하세요! 정말 살것같아요...
전 입덧 심했는데 그때 그 느낌 비슷해서 너무 짜증나요.. ㅠㅠ 밥 먹고 물구나무 선 느낌.. 트름은 계속 나고 다시 역류하는 느낌 ㅠ 괴롭네요
저두 입덧이다시오고 토하고 속쓰림 심해서 알마겔 처방받아서 먹는데 전효과좋아서 쓰릴때마다먹어요ㅜㅜ아픈것보단 먹는게 나은것같아요
저두 8개월차에 속쓰림으루 게비스콘 더블액션처방받아서 먹었는데 너무 좋았어여... 약국가서도 그냥살수가있어서 저한테는 너무 잘맞았습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