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지난주 주말에 만삭사진찍고 나서 무료가 50일까지여서 찍어보고 결정할려고했는데 만삭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아가들 샘플 사진 보여주니, 너무 괜찮아서 100일, 돌사진까지 추가로 계약하고 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에서 성장앨범 계약하시나용 ?
담주 만삭 사진찍는데 고민되서용 성장앨범으로 첫아이라 찍어주는게 맞는건지 나중에 후회하게될까용? 아니면 50일 100일 사진은 대략 찍구 돌사진은 스튜디오 가서 찍는게 나을까용? 디게 고민되네요우ㅜㅜㅜㅜ
댓글
12
저는 사고싶을까봐 가을단풍여행가서 만삭셀프사진찍고 조리원연계찍은날 셀프스튜디오 촬영했어요 ㅎㅎ 저는 셀프로 찍은것들이 더 이쁘더라구요 조리원연계에서는 미니앨범무료로 주던데 그것만 받을려구요 그것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도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이번에 무료분(만삭,50일) 찍고 백일이랑 돌 사진만 추가 하기로 했어요~ 나머지 가족 사진이나 이런건 셀프로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컨셉 늘리거나 패키지는 너무 비싸져서 기본으로만 추가금액 내는 걸로 했어요ㅎ 그 돈으로 울 아가랑 가족들 먹는거 하나라도 더 사주는게 나을거 같아서요ㅎ
저도 담주쯤에 만삭사진 찍을 예정인데 조리원 연계는 무조건 안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비용도 너무 사악하고 퀄리티도 떨어지는 것 같고 이래저래 별로더라구요 저희는 셀프로 찍을거에요 사진관에서ㅎㅎ!!
저는 계약하고 왔어요. 그냥 또 오기에 지치고 힘들어서 알아보기도 귀찮고ㅠ 남편이 그냥 하자고 해서 했어요. 200일 추가까지하면 가격이 200이 넘었지만..ㅠ 200일 아기사진이 너무 이쁘다며 남편이 그냥 하라드라구요ㅠ 예쁜곳에서 찍어주셔도 괜찮을거같은데 저같은 귀차니즘은 그냥 패키지가 짱인거같아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