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선치료 받으세요. 저도 20주부터 발, 다리에 임신 소양증으로 두드러기 올라와서 보습제 바르고 비판텐, 알로에젤 발랐는데 효과 없었고, 병원에서 스테로이드 연고 처방받아서 발랐을 때 일시적으로 괜찮아지긴 했는데 다음날 되면 또 올라오고의 반복이었어요. 너무 심하니까 담당 선생님이 광선치료 추천해줘서 피부과 다니고 있는데 한 달 정도 받으니 많이 호전됐어요! 1주에 2회까지 보험 적용 되고 임산부는 몇 천원 정도 밖에 안해요. 광선치료 기계 있는 피부과 많이 없으니까 인터넷이랑 전화로 알아보고 하루라도 빨리 가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소양증 증상
소양증 증상이 어떻게 되나요....? 며칠전에 아랫배가 약간 근질대길래 튼살이 생기려나하구 튼살크림 더 열심히 발라줫더니 괜찮은거 같앗는데 갑작스레 하루이틀전부터 아랫배 전체가 근질근질해서 밤에 잠도 잘 못자고 죽겟어요ㅠㅠㅠ 아랫배쪽이라 제가 이제 볼수가 없어서 신랑한테 물어보니 심하게 가려울때는 두드러기 올라온거처럼 빨갛하게 뭔가 잇구, 덜 가려울때는 아무렇지도 않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가려울때마다 튼살크림 바르고 통풍시켜주고 잇기는한데... 소양증인가요 이게....??
댓글
9
다소용없어요 ㅠ ㅠ 효과좀본거1 로아수미스트 근데 뿌리면 목에 자꾸 가래가 생겨요2 전분목욕 그나마 덜간지러운거 간지러움이멈추진않아요 밤에 제일가렵구요 ㅜ ㅜ

가래가 생겨요...?? 공기중에 많이 흩날리나봐요....심해지면 병원가볼까해요..ㅠㅠ 연고라도 타와야하나..싶네요
심하지 않을때 비판텐 얼른 바르세요 ㅠㅠ 심하면 스테로이드 함유된 연고 발라야되요 ㅠㅠㅠ

아 비판텐 바르면 좀 괜찮나요?? 발라봐야겟어요 감사해요ㅠㅠ

간지러움이 줄어들어서 괜찮을텐데 정도가 심하면 그걸로 안되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번지거나 심해지면 병원에 가보세요 ㅠㅠ 더 심해지면 진짜 미쳐요 ㅠ
헉 저도 빨갛게 오돌토돌? 엄청작은거 올라와요ㅠㅠ 튼살크림오일 듬뿍바르는데도 그러네용ㅠㅠ

그렇죠...?? 병원 다녀온지 이틀밖에 안됏는데 그날만해도 괜찮앗거든요 ㅠㅠ 그날 오후부터 심해지더니...ㅠㅠㅠ 어떻게해야좋을지 모르겟어요

ㅠㅜ저도 오늘 씻고보니 배에 오돌토돌... 내일병원가서 물어봐야겠더라구요 튼살크림오일 듬뿍발라도 가렵더라구요 시기별로 힘든게많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