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싸개 우주복 둘다준비하시는게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주복? 겉싸개?
출산하고나서 보통 산부인과에서 조리원넘어가거나 조리원퇴소하게되면 겉싸개 필요하잖아요! 요즘은 겉싸개 대신 우주복 챙겨간다는말도 들어서 우주복을 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겉싸개를 사야할까 고민이되요~
댓글
12

그래야할런가바욥...
조리원에 겉싸개나 배냇저고리 주는 경우가 많아요 한번 문의해보시구 주신다고하면 굳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우주복은 2~3개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용ㅎㅎ

저희는 챙겨오라고하는거보니 주는거같진않아서요ㅠㅠ 한번 알아봐야겠네욥..

혹시 예정일이 언제세용?

내년1월17일이요!
저는 우주복 겉싸개 둘다 준비했어용

둘다있음 유용할거같긴한데 결국 두개 다 사야하련지...
저도 우주복 넘 예뻐서 기념으로 하나샀어용 ㅎ.ㅎ 겉싸개는 병원에서 출산선물로 주더라구여! 근데 모르고 하나 사버럇네여....ㅋㅋㅋㅋ근데 넘예쁘고 준비했던 침대랑 토퍼색깔에 어울려서 이불겸용으로 쓰려구용

겉싸개 이불로도 사용된대서 더 고민중이긴해요~ 우주복은 예방접종하러가기좋다그러구 고민되네요ㅠㅠ
저는 우주복 2개 준비해뒀어요!

우주복도 너무이쁜게많아요ㅠㅠ 내옷보다 애기옷만 보게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