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남편회사에서 초음파비용이 나와서 바우처는 안쓰고있어요 출산(제왕)할때 쓰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바우처 한번도 안쓰신 맘님들 계신가용!?
저는 항상 남편카드로 결제하기도 하고, 남편이 바우처는 산후한약으로 쓰는게 어떻겠냐 라고 해서 바우처를 한번도 안쓴 거 있죠!? - 다들 후기보면 바우처를 중기쯤 다 쓰셨다고 하시던데, 저처럼 이유가 있어서 바우처 아껴두시는 분들 계신가요!? - 저는 바우처 - 산후 약 / 첫만남 - 헬스 및 필라테스 이용권 로 쓰려하는데 궁금해서요 -☺️
댓글
11
저두 아직 안썼어요 나중에 조리원에서 쓰려구요 ㅎㅎ
저도 바우처는 병원비 첫만남은 조리원비 다쓸것같아욬ㅋㅋ
저는 조리원에 쓰려구욤 ㅎ ㅎ 한번도 안썻어용
저도 아껴뒀다 출산후 병원비로나 한번에쓰려고 모아두고있어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