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들어가는 소량은 괜찮은걸로 알아요.. 문제가 된다면 임산부는 외식 못할듯요ㅠ 아마도 미림같은거 안쓰는 식당 없을거예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와인조리)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서 파스타를 먹었는데, 먹고나서보니 파스타 조리시 화이트와인이 들어갔더라구요. ㅠㅠ 임신준비중부터 임신기간까지 안좋다는건 웬만하면 다 피하고 식단영양제 등 조심하고 잘 챙겨먹고했는데, 알고나서 걱정되고 속상하더라구요..ㅠㅠ 현재 28 주차인데 괜찮을까요?
댓글
7
아이고 댓글들 큰일날 소리 하시네요 ㅜㅜ 알콜은 안날아가요.. 유툽에 의사쌤이 논문 찾아보신거 있어요 근데 소량은 괜찮다고 했어요 ㅎㅎ
흠.. 알콜은 오래끓여도 잘 안날아가는걸로 알고있어요..ㅜ 근데 외식메뉴에는 어쩔수 없이 들어가죠ㅠ 와인은 모르겠는데 미림은 조심하세요..!
알콜은 열에 증발해서 괜찮아요!! 저두 고기나 생선요리할때 소주 자주쓰는데 괜찮다 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도담맘님! 넘 안심됐어요 :)
조리하면서 알콜이 날라가서 상관없다고 알고 있어요~~!! 넘 걱정마세요!!

걱정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