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눈 뜬 사진은 처음봐요! 신기하고 귀엽구😍😍 저도 내일 보러 가는데 제발 얼굴 좀 보여주길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샛별이입체초음파입니다 ㅎ

두번째에겨우봤네요ㅎ 아들입니다ㅋ
댓글
6

한번에 뙇보는게 넘 좋죠~~첫날 2시간 반동안 3번이나 해주셨는데 점점 얼굴안보이게 돌리더라구요ㅠ 하리맘님은 얼굴 정면 보고오시길 바라요😁
안녕 샛별아🤗🤗 저도 세번만에 얼굴봤어용!!

ㅎㅎ 눈뜨고 있는거 초음파샘이 신기하다고 태반에 문제가 있어서 첫번째는 얼굴이 아예안보였는데 두번째는 옆모습이라도 이렇게 봤네요 😂 근데 남편 웃기게 인상쓰고있는거랑 넘똑같ㅋㅋ 도치파파가 자랑하고 싶었는지 제아이디로 올렸...

오오 그러고보니 눈떠있네용!! 싱기해요! 볼도 넘 귀여워용😍 저는 하품하는게 영상으로 두번이나 찍혔어용! 저도 촘파상으로는 아빠닮은거 같긴해요ㅎㅎ

오 하품이라니 그것도 신기하네요ㅎ 진짜 신기하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