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ㅋㅋ 저도 일본에서 생활중인 7주차 예비맘이에요ㅋㅋㅋ 저더 어제 딸기가 땡겨서 와구와구 먹었네요 ^^ 일본에서 힘내서 건강하게 지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일본 예비 맘이에요. 6주차~ 👶🏻

1년 반 정도 시도하다가 안되서 검사 받을까 하다 그냥 자연으로 안되면 포기하자는 심정으로 살고 있었어요. 30대 후반이라 거의 포기 상태였거든요. 진짜 기대하면 안된다는게 맞는지 배란일도 아니었는데 생리가 늦어져서 설마, 하는 마음에 검사하니 두줄이었어요. 기쁜마음보다는 당황 했습니다^^; 이틀 뒤 병원가서 확인하니 4주 지났다고 하더라구요. 6주차 접어들었는데 입덧이 저녁에 와서 저녁에 오렌지주스 마시고 딸기 먹고 낮엔 쌩쌩히 일하고 있어요. 한국도 아닌 일본에서 모든걸 준비해야해서 걱정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댓글
4
축하드려요! ^^ 일본에서 준비 하시는게 쉬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기 용품등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으니깐 더 기쁘게 잘 해내실수 있으실거예요!!
저는 반대로 일본인인데 한국에서 지내는중이에용.. ㅎㅎ 일본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응원합니다..!!
해외에서 출산 준비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