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 지금 6주차인데 처음 2주동안은 생리통만큼 아팟어요ㅠㅠ 잘때도 아파서 깨고 식은땀 흘릴 정도로.. 지금은 좀 괜찮아져서 콕콕 ? 당기는 느낌? 이래요!! 너무 걱정 마세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새벽에 잠을 깼는데 정말 너무너무 배가 아프더라구요 아픈느낌은 딱 생리통인데 그전같았으면 정말 무조건 약 먹을만큼의 식은땀이 나는 복통이였어요ㅜㅜㅜㅜ 한 20분 아프다가 남편이 손으로 배 따뜻하게 해주고 안정되어서 잠들긴 했는데요.. 1월에 생리통처럼 아파오다가 울컥 피가 쏟아져서 화유 되었던터라 어제도 너무너무 걱정이 되더라구요ㅜㅜ 다행히 이번엔 출혈은 없는 상태라서 내일 병원가면 여쭤보려고 하는데.. 오늘은 배가 우리우리~하게 기분 나쁘게 아프네요ㅜㅜ 몇일전에 테스트기 역전도 하구 오늘로 4주 5일차라 내일 병원가면 아기집 볼수 있을거 같아서 설레이고 있었는데 안좋은 소리 들을까봐 덜컥 겁이 나네요 혹시 저처럼 생리통 있으신분 계실까요? ㅜㅜ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 지금 6주차인데 처음 2주동안은 생리통만큼 아팟어요ㅠㅠ 잘때도 아파서 깨고 식은땀 흘릴 정도로.. 지금은 좀 괜찮아져서 콕콕 ? 당기는 느낌? 이래요!! 너무 걱정 마세요~~
수수맘님 답글 보니 너무 마음이 놓이네요ㅜㅜ 감사해요! 더불어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예요! 저도 병원 가려고 눈이 팍 뜨여서 두근거리는 마음안고 다녀오려구요! 힘 얻구 갑니다!
저는 밑빠지는 느낌까지 있어요 ㅠㅠ 배는 쿡쿡 쑤시면서 뒤틀리듯 아프구오 ㅠㅠ 생리만 안할뿐이지 생리통 제대로 온 느낌입니다 병원 잘 다녀오세요 ㅠㅠ
맞아요! 아래쪽도 생리할때처럼 받치는 느낌도 들구..그래도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위안이 되어요ㅠㅠ 답변 감사해요! 부디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것이길 기도하며 자야겠습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 이제 곧 6주찬데 생리통처럼 아프기도 하고 설사 하기전에 아픈거처럼 확 아프기도 하고 그런데 월요일에 아기집 잘 보고 왔어요ㅎ 초기에는 아기집이 커지느라 아랫배가 아프다고 하는데 걱정되시면 내일 진료 받으시면서 자세히 여쭤보세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ㅠ
저도 설사 하기전처럼 아프기도 한데 그런 증상들이 있나보네요! 저도 아기집 커지는중이라고 믿고 있는데 자꾸 불안해지더라구요ㅜㅜ 답변 감사해요! 내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