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주는 있다가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도 저정도에서 이틀마다 원포 진해짐 비교하다가 2주 뒤 가서 아기집 보고 왔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테스트기

지난달에 친구들 모임갔다가 돌쟁이 아가 둘 보고 넘 사랑스럽고 예뻐서 어차피 낳을거면 빨리 낳자 해서 빌리도 가입하고 설렘 반 걱정 반으로 한달정도 시간을 보냈네용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2월17일이 마지막 생리 시작일이고 내일이 생리 예정일인데 오늘 얼리로 테스트 해봤더니 희미하게 두줄이네요🙊 임신맞겠죵?? 병원은 언제쯤 가보면 될까요? 완전 아무것도 몰라서 여기서 글 열심히 보고 있어요ㅎㅎㅎ
댓글
8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저는 빨리 확인하고싶어서 병원에서 피검사 수치 확인하고 그 다음주에 초음파 예약했어요ㅎㅎ 너무 빨리 가면 할수있는게 없더라구요😭스틱 임테기로 진하기 계속 확인하시면 되겠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어플상 6주 되셨을때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

감사합니다❣️
이제 원포나 스마일 스틱형 테스트기를 사서 매일매일 하루에한번 해보시면서 대조선에 비해 앞줄이 진해졌을때 역전!!되면 병원가시면됩니다. 역전되면 세줄테스트기 파이널체크임테기 사서 세줄보이면 아기집 생성된거에요 그때병원가세요.전 이렇게하고갔더니 아기집 보고왔어용ㅎㅎ임신축하해요 ❤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