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에 갈색냉

임신 6주차이고 이틀전에 심장소리도 잘 듣고왔는데 팬티에 갈색냉이 아주 소량으로 조그마하게 덩어리 져있는게 보였어요 소변 후 닦을 때는 노란 냉만 묻었구요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8

  1. 여러분 많은 말씀 감사해요ㅠㅠㅠ 위안과 조금의 안심이 됩니다! 지켜보다가 양이 많아지면 병원 가볼게요! 베동여러분 든든하네여!!!❤️

  2. 자궁이 커지면서 출혈이 몰려?서 그런거라고 들었어요 많은량 나오는거 아니면 괜찮을거에요 7주차인데 5-6주내내 거의 2주간 아주 약간 하루에 한번정도 쉬싸면 휴지에 뭍을정도 좀 나왓엇는데 6주 후반되니 이제는 괜탆아요 병원가서 질정 받으시는것도 방법이에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갈색냉이면 착상혈일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지켜보고 더 나오는거 같으면 병원에 가보세요! 저는 지금 일주일째 피비침 있어서 화장실 갈 때마다 걱정하면서 가네요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6주4일로 갈색냉 나와서 병원갔는데 피고임도 없고 피도 덜나온다면서 착상혈인거같다고 그러더라구요~~ 원래 다니던병원말고 다른병원간거라 아기집이 많이 안크게나왔어영.. 5주5일로 계산되고 아기집만보이더라구요 ㅠ난황은 언제쯤 보일런지 에궁.. 저는 3일동안관찰하고 병원갔어요~ 양이많이 않으면 2,3일 관찰하고 병원 가보세요~~~!

  5. 저는 4주차부터 계속 피비침있어요 ㅜ 지난주에 빨간피보고 검진했는데 이상없다고 피고임도 없고 ㅜㅜ 약 처방받았는데 오늘또 피가 뭍어나오네요 ㅜㅜ 속상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