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맞지는 않겠지만 크기로 보면 4주차인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1월에 화유 후 바로 다시 임신 시도해서 이번엔 아기집 보고왔네요 ㅎㅎ 근데 아기집 위치가 너무 한쪽이여서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운데로 자라면 괜찮은데 바깥쪽으로 자라면 산모가 위험해 질수 있다고요... 그리고 배란일로부터 22일정도 지났는데 아기집이 4mm라고 하셨어요. 이정도면 4주 몇일정도 일까요? 아기집이 하루에 얼만큼 커지는지도 궁금합니다 다음주에 다시 보자고 하셨는데 그때는 난황도 보였으면 좋겠어요. 위치도 가운데로 오고... 임신만 되면 괜찮을줄 알았는데 산넘어 산이네요..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