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차라리 임테기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임테기할 때는 점점 진해지거나 진해지지 않더라도 내일은 진해질까? 하는 상대적으로 짧은 텀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그나마 위안을 줬는데 지난 주말에아기집 보고 온 후에는 기다리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네요... 내 뱃속인데 내 맘대로 들여다 볼 수도 없고.... 지난번엔 10주차에 계류 경험이 있어 더 걱정이 돼요. 그나마 이런 제 사정을 알고 선생님이 일주일 후인 돌아오는 토요일에 초음파 보러 오라는데도 시간이 넘 더딘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시간 보내시나요?😟😟

댓글

9

  1. 다들 간절하군요 시간이 안가요 ㅋㅋ 1시간이 하루같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정말 시간이 안가요... 내일이면 보러 가는데 일주일이 한달 같습니다😭😭

  2. 저도 똑같아요ㅜㅜ 지난번 계유 이후로 걱정도 더 많아진데다 피비침까지 있으니 정말 하루하루 기다리는게 고역이네요..휴 그래도 힘내봐요 같이!!

    1. subcomment icon

      2줄만 보면, 아기집만 보면, 난황만 보면, 심장소리만 들으면, 이러면 다 안정적일 줄 알았는데 계류는 진짜 다시 하기 싫은 경험이에요😭 꼬부님도 힘내세요 화이팅!!!

  3.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애기도 다 느끼고있을테니 계속 사랑한다고 표햔해주시고 마음 편히 가지세요 ㅎㅎ ㅠㅠ

  4. 저도 일주일후에 오세오 그말이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하루하루가 너무 길고 일주일이 한달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쳐? 집 근처 병원으로 달려가고 싶은 걸 매일 참습니다😭😭

  5. 저도 아직까지 초기라 애기가 눈에띄게 느껴지지않아서 애기 생각보다는 제 현재 직장이나 가정에 더 충실하려고 하다보니까 시간이 빨리가는거같아여 최대한 생각을 애기 쪽으로 안하려고하고잇어오!! 시간 더디갈까봐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직장에서 일이 한가득이고 집 가서 집안일도 하지만 더디 가는 건 똑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차라리 임테기라도 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