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 보시면 제 와이프도 47이에요 초산이고 하다보니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ㅜㅜ 부디 이쁜아기 낳으셔서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초음파보고왔어요~^^

제가 나이가 많아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이렇게 예쁘게 자리잡고 있어주니 감동이더라고요~^^ 앞으로도 여러번 긴장하고 떨겠지만 우리 다솜이를 믿어보기로 했어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아 대단하세요~ 와이프분도 저도 무사히 건강한 아기 출산할 수 있길 마음속으로 빌게요~^^
축하드려요 ㅎㅎ 애기집이 크네요!! 저는 5주차 인데 4주차 조금자나서 갔는대 2.7mm였어요 ㅠㅠㅠ


탈퇴한 유저
전 5주 3일차에 봤어요~^^ 주수에 맞는 싸이즈였어용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