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약간 소화 안 되고 가슴 좀 아픈 거 말곤 거의 무증상이에요 ㅋㅋㅋ 가끔 임신한 거 맞나 싶기도 해요.. 오늘은 아무렇지 않은 게 괜히 불안해서 임테기 다시 해보고 그랬어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이신분들도 계신가요~~ 🥹
임신을 햇다는게 아직 믿겨지지 않는 중인데요😭 병원가는 날 심소까지 듣고싶어서 꾹참고있어요! 생리주기도 불규칙해서 예상으론 4주쯤 되었을 것 같고 다음주 금요일에 병원갈 예정이예요 !! 배만 콕콕콕 가슴 찌릿찌릿한 것 뿐, 입덧도 없고 뭐가 먹고싶다거나 그런게 하나도 없어요 혹시 저랑 비슷하신 분 계신가요~~? 아가가 잘 있는지 티좀 내줬으면 좋겠는데 너무 조용하니 걱정이 가끔 되네요ㅠㅠ
댓글
6
저두요~~6주차인데 윗분 댓글처럼 딱 제 얘기네요ㅋㅋ 잘있나 걱정도 되지만 엄마 안힘들게 해줘서 고맙기두 하네요🤭
저도 5주차인데 배 콕콕이랑 가슴 아픈거 말고는 아무런 증상이없어요! 배 자주 고프고 졸린거 외에는?
저도5주차 !!!29일에 가면 심장소리들을수있어요!! 아직 ㅜㅜ 입덧은안해요
지금 먹고싶은거 많이 먹어둬요ㅠㅠ 입덧 시작하면 힘들수있어요ㅠㅠ 입덧없나보다~ 하며 방심했던 내자신....ㅠㅠ 지금은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