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거짓말처럼 6주차되니까 입덧이 너무 심해졌어요..

하루종일 컨디션도 좋지 않고..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미식거리고 토하기 직전의 상태가 지속되네요.🥲 누워있어도 앉아있어도 너무 힘들어요ㅠ 담주 월요일에 병원가는데 입덧약 좀 받아와야겠어요.ㅠㅠ 그렇게 좋아하던 음식들도 쳐다보기가 싫어지네요... 5주차때는 이정도만 울렁거려도 괜찮겠네~ 아직 살만하네 ㅋㅋㅋ 그랬는데..이놈의 입이 방정이지 거짓말처럼 6주차 되자마자 죽겠네요...... 남편 붙잡고 울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힘든데... 옆에서 너무 잘 먹는 남편보면 한대 쥐여박아주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후..... 너무 못된심보죠..... 좋은거만 보고 배워야할텐데 엄마가 미안 아가야ㅋ

댓글

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엄청 심하지는 않지만 어라 입덧없네 자만했다가 6주차 되자마자 니글니글 미슥 거려요 ㅎㅎ 특히 돼지고기..ㅜㅜㅜ 못먹겟어요

  2. 표현이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 한대 빡!!ㅎㅎ 약 꼭 챙겨드시고 조금이라도 당기는 음식 꼭꼭 챙겨드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병원가면 약 좀 달라고 해야겠어요ㅠㅠ 컨디션이 너무 안좋네요ㅠ

  3. 저도 딱 그심정 지금 괜찮아요 5주차 다음주면 입덧시작일까요 ? 아직잠잠한데

    1. subcomment icon

      괜찮다 생각했는데..... 이럴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나는 크게 입덧없이 지나가려나~ 후... 지난날을 반성중입니다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거짓말처럼 6주차되니까 입덧이 너무 심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