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 비침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아기집보고왔고 오늘 5주 6일차입니다. 조금전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팬티에 피가 좀 나와있네요. 휴지에는 거의 안묻었는데.. 팬티가 흰색이 아니라 색은 잘 구분 못하겠고 생리 첫날에 팬티에 묻은 것 같은 양과 색이에요. 지금 근무중이라 퇴근 후 바로 병원을 갈 예정인데요… 처음이라 걱정이 커서 글을 남겨요. 다른 글들 찾아보니 착상혈일 수 도 있다는 긍정적인 답변도 보이네요ㅠㅠ 별일없겟죠?.. 그리고 이번주 초에 아기집보고왔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하셨는데 오늘 검진 간 김에 심장 소리 들을 수 있을까요??

댓글

10

  1. 저도 5주차 때 그래서 병원 달려갔는데 별일 없고.. 아기집 잘 있었고~ 그때 질정 두개로 늘렷다가 다시 1개로 바꿨어요. 촘파로 피고임도 없고 하는데 착상혈 같어요. 눕눕 하면서 조심했어요. 지금 6주 6일찬데 6일 4일에 가서 아기 심장 발 뛰는것듀 듣고 왓어요. 넘 걱정 마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어제 병원에서도 초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고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처음이라 모든게 조심스럽고 걱정인데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속옷은 밝은색으로 입으셔서 수시로 확인해주시는게 좋아용~~ 아마도 6주차에 있을 냉을 준비하는거 아닌가싶습니다^.^

    1. subcomment icon

      아 네!! 감사합니다ㅠㅠㅠ 처음이고 사람마다 너무 달라서 어렵고 조심스럽네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갈색 피 비침 있어서 바로 달려갔더니 피고임도 없고 괜찮다고 하셨어요 그새 난황까지 생겼드라구요! 몇일씩 뻘건피 나오는거 아님 괜찮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네! 여쭤보길 잘한것같아요ㅠ 맘이 한결 편해졌어요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4. 저는 5주5일차에요. 오늘새벽에 피가 나서 아침에 바로 병원갔다왔는데 자궁에 피고임있어서 더 날 수도있다 하시고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질정만 넣어주셨요!괜찮으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우와 하루차이네요 ㅎㅎㅎ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5. 심장소리는 아직 이를수도 있을거 같아요~ 난황은 볼 수 있을 거 같구요!! 저도 그런식으루 피비침 좀 있었는데 피고임이 있다고 질정 처방 받아서 이번주 넣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ㅎㅎ 걱정 하지말고 있어야겠어요. 사실 이게 피인지 피비침인지도 모르겟어요ㅠㅎ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