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열흘째 계속 분홍색+갈색으로 나오고있어요 무리하셔서 그런건 아닐까요? 피비침에는 무조건 눕눕이 최고에요 불안하시면 일요일에 진료 하는곳이나 월요일에 일찍 병원 가서 진료 받아보세요~ 많은 양 아니면 괜찮을거니 너무 걱정마세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불안해요 원래 초기에 피가 낫다 안낫다 하나요? 얼마전에 방뭉햇을때 난황도 만들도 잘 크고 잇엇는데 무슨일 생겼을까 너무 불안해요 다음주 심소 들을 생각만 하고 잇엇는데..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도 열흘째 계속 분홍색+갈색으로 나오고있어요 무리하셔서 그런건 아닐까요? 피비침에는 무조건 눕눕이 최고에요 불안하시면 일요일에 진료 하는곳이나 월요일에 일찍 병원 가서 진료 받아보세요~ 많은 양 아니면 괜찮을거니 너무 걱정마세요~
탈퇴한 유저
어제 오늘 피가 양이 많은건 아닌데 보이네요 너무 불안하네요 ㅜ
제 아내도 몇일전에 혈이 있었는데 극초기인 착상혈이 아니라면 아기집이 커지면서 피고임이 생길수 있고 그로인해서 혈이 비출수도 있다고 해요 많은 양의 피만 아니면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걱정하시면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단 병원에 내방하셔서 정확한 원인을 듣고 안정을 취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탈퇴한 유저
내일 큰 병원 가보려구요 감사합니다 ㅜ
4주차부터 6주차 지금까지 피나와용 ㅠ 빨간피도 봐서 병원갔는데 피고임없어서 약처방받고 먹고있는데 아직도 조금씩 피나요 ㅠㅠ 이상없길 바랍니다 ㅠㅠㅠ
탈퇴한 유저
제발 그랫으면 좋겟어요..
저도!!6주차때 갈색혈 3일정도 나오다가 선분홍색피가 왈칵나와서 울면서 병원갔어요! 초음파보니 애기는 괜찮더라고요! 피나왔을때 무조건 시간되시면 병원다녀오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괜찮아야 할텐데.. 왜 피가 날까요
초기에는 피가 좀 날수도 있다고ㅠㅜㅠ저도 가서 아기심장 소리는 안듣고 심장 잘 뛰는거 확인하구 유산방지 주사맞고 왔어요! 방지주사 맞고도 3일정도 갈색피가 좀 나왔었는데, 오늘가보니 피고임도없고 건강하다고했어요!! 괜찮으실거에요!!
아기가 착상하면서 파고드느라 피가날수도 있대요. 전 시험관인데 이식 4일차부터 피비춰서 병원가서 유산방지주사 처방받고 매일 놓구 있긴해요! 근데 첫 초음파때 피고임 없다더니 가끔 무리하면 갈색혈이나 핑크색 비치더라구요ㅜㅜ 눕눕하세요 양 많아지거나 빨갛게 나오면 병원가시구요!!
탈퇴한 유저
정말 괜찮겟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