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 접어들면서 갑자기 밤에 오한에 하루종일 뭔가 두드려 맞은듯 몸살기운에 힘도없고 여기저기 쑤시고 아프더라구요 입맛도 없고ㅠㅠㅠ 임신증상인가봐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차.. 임신증상인가요?
몸살기운땜에 죽겠오요ㅠㅠ 하루종일 춥고 .. 밥먹을때는 괜찮은데 몇시간 지나면 목구멍에서 신물이 올라오는것같아요. 입덧일까요?? ㅠㅠ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도 몸살기운이 가끔 오더라구요 임신하면 체온조절이 잘 안되서 춥거나 할 수도 있다고 하구요~ 신물 올라오고 그러는것도 호르몬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해요~ 많이 불편하시면 병원 진료때 얘기해보세요~

네ㅠㅠ 출근해서 일도 해야하는데 영 기운이안나서 미치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