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4알까지 복용가능해요! 심하면 한알씩 더 늘려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7주차 맘들 입덧 어떠신가요? 저는 7주차 되면서 더 심해졌어요 입덧약 아침 저녁 한알씩 먹으면 그래도 견딜만 했는데 이젠...ㅜㅜ 하루종일 울렁울렁 소화도안되고 입덧약도 안들고 넘 힘드네요🥲
댓글
5

엄마되는게 참 쉽지가 않네요🥲
심했다가 좀 나아졌다가 그래요 ㅜㅜ 먹어도 안 먹어도 입은 여전히 쓰고 울렁울렁하고 🥲쉽지 않아요 .. 근데 전 좀 이상한 게 (?) 다른 사람들이랑 여럿 있으면 입덧 증상이 잊혀지는 건지 혼자 있을때보다 나은 거 같더라구요

맞아요 먹어도 안먹어도 입쓰고 울렁~울렁~ 9주12주가 제일 피크라던데 벌써 무서워요🥲

오! 제가 그래요 저만그런게 아니었네요ㅋㅋ 친구들이랑 있을때 잘만 놀다가 끝나면 우엑 ㅋㅋ 노래방가서 노래만 잘뷰르다가 나오자마자 메스껍다니까 남편이 꾀병인줄 알더라구요... 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