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놀이일까요…? ㅠㅠ

걱정과 불안 잔득이네요. 토요일에 임테기 두줄 나왔어요 그 담날 다시했을땐 있는건지 없는건지 착시현상인건지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 오늘 아침에 했을때도 그렇구요.. 네이버주수로 봤을땐 4주3일차에요 생예 +3일 지났구요 계속 콕콕 쑤시는 착상 통증과 울렁울렁한것도 있고 으슬으슬 춥기도 하고 잠도 계속 오는데 임신증상은 맞는것같은데 임테기에 두줄이 안보이니까 넘 불안하네요 이게 증상놀이 일까요? 방금전 갈색혈이라고 해야할지 약간 비치는데 생리하기전에도 이런 전조증상후에 터져서 ㅠㅠ 불안정착상이였나 싶기도 하구요 ㅠㅠ 저처럼 임테기 두줄 나왔다가 안보였던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3

  1. 아니면 다른회사꺼 임테기를 써보세요! 저도 어떤건 선이 흐리고 어떤건 또릿하고 그러더라고요 ..!!

  2. 보였다가 흐려진거면 화유일수도있어요 불안하시면 피검받아보세요!

  3. 많이 불안하시면 병원 가서 피검사 받아보시는게 어떠세요?! 저는 두줄 보자마자 피검 받고 매일 임테기로 진하기 비교했는데 일단 피검 수치 보시면 좀 더 확실하게 아실 수 있을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