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다른회사꺼 임테기를 써보세요! 저도 어떤건 선이 흐리고 어떤건 또릿하고 그러더라고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놀이일까요…? ㅠㅠ
걱정과 불안 잔득이네요. 토요일에 임테기 두줄 나왔어요 그 담날 다시했을땐 있는건지 없는건지 착시현상인건지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 오늘 아침에 했을때도 그렇구요.. 네이버주수로 봤을땐 4주3일차에요 생예 +3일 지났구요 계속 콕콕 쑤시는 착상 통증과 울렁울렁한것도 있고 으슬으슬 춥기도 하고 잠도 계속 오는데 임신증상은 맞는것같은데 임테기에 두줄이 안보이니까 넘 불안하네요 이게 증상놀이 일까요? 방금전 갈색혈이라고 해야할지 약간 비치는데 생리하기전에도 이런 전조증상후에 터져서 ㅠㅠ 불안정착상이였나 싶기도 하구요 ㅠㅠ 저처럼 임테기 두줄 나왔다가 안보였던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3
보였다가 흐려진거면 화유일수도있어요 불안하시면 피검받아보세요!
많이 불안하시면 병원 가서 피검사 받아보시는게 어떠세요?! 저는 두줄 보자마자 피검 받고 매일 임테기로 진하기 비교했는데 일단 피검 수치 보시면 좀 더 확실하게 아실 수 있을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