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 봤을때 원장님이 몇주라고 하셨을까요? 심소 7주차에 듣기도 해요! 난황은 아직 안보였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못들었어요ㅜㅠ

네이버주수상6주4일이라 심소도 듣고할줄알았는데 심소도못듣고 선생님 말씀으론 아기가 자라고있건지 아님 자라다멈춘건지 일주일뒤에보자시더라구요 아기집도 그전주에 1.05cm였는데 1.53cm밖에안커졌다고 난황도안보이는거같고 너무걱정이예요 담주에 애기볼수있을까요?
댓글
4

6주4일차라하셨고나중에바뀔수도있다하셨어요~난황얘기는없으셨어요 사진에 살짝튀어나온게아기같다고 자라다멈춘건지 자라고있는건지봐야겠다고만하셨어요 아기집도별로안커졌다하시구요ㅜ
혹시 생리 주기는 어떠세요? 네이버는 막생 기준이라 배란일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넘 늦지 않을 수도 있어요~ 전 생리주기가 길어서 배란일 기준으로 초음파는 얼추 맞더라구요!

생리주기28일이예요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