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기가 쳐다보기도 싫어서... 두유로 단백질 채워주고있어요!! 두유로 드셔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 확인하구 아가 크기 보구 심소 우렁차게 듣고 왔어요💞

6w6d인데 아기 심장 147bpm에 1.2cm로 잘 크구 있대요 :) 피고임은 아직 약간 있어서 일주일 더 질정 처방 받았구, 산전검사에 A,B형간염 항체가 없어서 12주에 맞기로 했어요!! 단백질이 부족해서ᴛ.ᴛ 고기 안좋아하시냐구 묻더라구요ㅋㅋㅋㅋ 잘 안땡겼는데.. 오늘부터 열심히 먹으려구요🥲 2주 뒤에 다시 예약 잡구 기분 좋게 왔어요~~🤍 잘 커줘서 너무너무 고맙네요😃
댓글
10

앗 한동안 매일 먹다가 3일 안먹은거 같네여ㅠㅠ 다시 ~~~! 감사해요
오 심장소리 일정하게 잘 뛰네요 ㅜ 전 불규칙패 보여서 걱정이지만 선생님이 잘 뛴다고 하셨으니 더음주를 기다려 봅니다❤️ 축하드려용 ㅎㅎ

생각보다 아가들이 튼튼하더라구요! 다음주는 우렁찬 좋은 소리 들려줄거에요!! 감사합니다😤🤍
단백질 생각보다 정말 중요한가 보네요ㅠㅠ,,

네ᴛ.ᴛ 계란, 고기류가 하나도 안땡겨서 큰일리에요...
우와 심소들으시고 너무 좋으셨겠어요!!

히히 심소는 저번주에도 들었는데 엄청 우렁차져서 좋았어요👍🏼🥹
단백질 부족인것도 피검사로 아시게 된 부분인가요,? ㅎㅎ

네엡!!!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