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1일 병원다녀왔는데 더 불안하고 속상해요

7주차 1일 병원다녀왔는데 아기 크기 0.42cm 심장 99bpm 이라고해요.. 선생님이 아기가 지금 너무 어리고 작아서 소리로 듣는 초음파보단 보면서 측정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보고 왔어요 ㅜㅜ 너무 우울하네요.. 6주 1일 크기인거 같은데 너무 느린건가요..? 이주후에 보자고 하셨는데 너무 불안해요…

댓글

11

  1. 저두 배란이 늦어진거같다며 초음파로 아이 키 보시고 일주일정도 주수가 당겨졌었어요! 심장소리첨들은날이 마침 6주1일차였는데 이제막 심장이 생긴거라 심장소리가 작고 잘 안보이지만 이제막 생겨서 그런거라 걱정안해도 되고 잘크고있는거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 쏘쏘님말들으니 안심이되네요 얼른 이주가 지나서 빨리 병원가고 싶어요 느리지만 더 건강하게 아가가 손 발 온몸을 꼼꼼하게 만드느라 그렇다고 생각해야겠어요 ◡̎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착상이 늦었거나 해서 예상보다 주수가 늦은건 아닐까요~? 선생님께서 별 말 안하셨으면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도 어제 아기 보고 왔는데 예상 주수보다 조금 작은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선생님이 별 말 안하셔서 그냥 쿨하게 넘기기로 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 선생님이 심박동수가 100bpm 넘으면 좋았을텐데 라고 말하셨어요 ㅜㅜ 그래서 계속 걱정이되네요.. 착상이 늦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볼게요 ◡̎ 저도 쿨하게 생각하기로!!

  3.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막생으로 계산하면 8주인데 애기 크기는 오늘이 딱 7주라고 심장소리도 잘 듣고 왔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ㅎㅎ

    1. subcomment icon

      네에 감사해요 ◡̎ 다음번 만날땐 심장이 쿵쾅쿵쾅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저희 같이 긍정적인 생각만해요 그래도 심장소리 들으셔서 좋을거 같아요 🥹8주에 심장소리 처음 들으셨어요?

  4. 저는 삼주차이납니당 괜찮아요 ㅎㅎ 존재하는 아가한테 마냥 축복과 감사만 불어주자구영

    1. subcomment icon

      정말 감사해요 ◡̎ 댓글 하나하나, 말 한마디가 위로해줘서 조금이라도 더 긍정적이게 생각할게요.. 그래야 아가도 건강할테니까요 ;-)

    2. subcomment icon

      같은 찰떡맘이네요 ◡̎ 저희 힘내보아요!

  5. 저도 그랬어요 제가 계산했을 때는 7주차인데 아기크기는 0.27로 6주더라구요 ㅎㅎ 근데 선생님 말씀이 아기크기로 재는 게 정확하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 그러고 왔어요 ㅎㅎ 담주에 와서 심장소리 다시 듣자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정말 :)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야 애기한테도 좋을거 같아서 위로받고자 글을 끄적여봤어요.. 긍정적이게 생각할게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