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ㅜㅠ

이제 우리 로또 4주차된 예비 아빠입니다! 요즘 제 와이프가 임신하고 나서 잠이 많아진 것 같아요 ㅠㅠ 자는거야 너무 좋고 애기한테도 좋은데, 중요한건 밤에 잠이 안와 늦게 자고 또 그거에 스트레스 받는 것 같아요 ㅠㅠ 혹시 선배 엄빠들 밤에 잠 잘오는? 차나 부담 없는 음식 같은게 있을까요? 노하우 같은것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발마사지는 임신초기에는 위험하대요 하실거면 아주 약하게 짧게 해주시는게 좋고 족욕이 좋다고 하네요! 저도 밤에 잠이 잘 안오고 깊게 못자는데 호르몬 때문에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ㅠ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하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다들 그러시는 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2. 비타민D가 숙면에 좋대요! 잘 드시구 계신가요?ㅎㅎ 글구 아가는 90%는 자고 있어서 그렇게 스트레스 안받아두 될거 같아요~! 초기엔 새벽에 계속 깨고 못자더라구요ㅠㅠ 금방 또 잘 주무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조언 감사합니다ㅎㅎ 비타민D 체크해두겠습니다!

  3. 저는 남편이 발 마사지 하면 스르륵 저도 모르게 잠 들어요 발을 따뜻하게 하는것도 중요해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발마사지 해줘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4. 루이보스티가 좋다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아하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