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랑예정일이 같으시네요! 반갑습니다^^ 저희 맘편히 기다려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 드디어 아기집+난황 보고 왔어요!

오늘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왔어요! 아기집 보면 마냥 기쁠 줄 알았는데요ㅠ 위치도 괜찮고 피고임도 없어서 지금까지는 괜찮지만 심장소리까지 들어야 안전하게 임신이 됐다고 볼 수 있다는 선생님 말씀에 걱정도 같이 왔어요.. 물론 여러 가능성이 있으니 그렇게 말씀하셨을거라 이해는 돼요ㅠ 괜히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도 있지만 별일 없이 잘 커서 2주뒤에 심장소리도 잘 들을 수 있을거라고 좋게 생각하려고 해요!! 엄마아빠가 언제나 무탈하게 지켜주겠다는 뜻 담아서 태명도 무지라고 지었는데 태명대로 무탈하게 잘 지켜줄 수 있겠죠...!!!
댓글
6

정말요?! 반가워요😊네에! 잘 기다려봐야죠!ㅎㅎㅎ
저도 오늘 5주차라고 임신확정 받았어요 ㅎㅎㅎ 저도 2주뒤면 심장박동소리 들을수있겠죠?ㅎㅎㅎ

2주뒤에 꼬옥 건강한 심장소리 들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엊그제 아기집 처음 확인하고 오늘이 5주 2일이에요 ~ 똑같이 2주 미션 받았는데 시간 진짜 안가네요ㅠㅠ 아기들 잘 있을거에요 ^0^ 맘 편히 기다려봅시당

그죠?! 잘 있을거라고 믿고 마음 놓아야겠어요! 얼른 2주가 지나갔음 좋겠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