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입덧약은 안먹고있어요 ㅜ최대한 버텨보는중인데 힘들긴해요 입덧약 먹어봤던 언니 말로는 먹어도 크게 효과없다구..ㅜ 공복일때 울렁거리고 또 배가너무차도 울렁거리는데 배도 빨리차고 빨리배고프고 자주조금씯 먹어야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맞나요… 먹기 전이랑 후는 토할 것 같은데 먹기 시작한 때는 갠차나요 많이는 못 먹겠고요.. 토덧까진 아닌데 입덧약 먹어야하나요? 아니 다들 이 고통을 참고 있는거예요? 난 이게 끝나면 또 어떤 새로운 고통이 올지 미리 알고 싶어요… 중기땐 진짜 편하다던데 말기만 몸 무거운 거 빼곤 초기가 제일 힘든건가요? ㅠㅠㅠ 답답한데 주변에 임신 안 된 친구들한텐 말 못하겠고 육아하는 친구들은 바빠서 폰 볼 시간 없고 답답 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입덧약은 안먹고있어요 ㅜ최대한 버텨보는중인데 힘들긴해요 입덧약 먹어봤던 언니 말로는 먹어도 크게 효과없다구..ㅜ 공복일때 울렁거리고 또 배가너무차도 울렁거리는데 배도 빨리차고 빨리배고프고 자주조금씯 먹어야해요
저는 이제 7주 막 들어왔는데, 딱 6주부터 입덧 시작됐어요ㅠㅠ 일주일 내내 기만히 있어도 욱욱 음식 생각도 안나고, 겨우겨우 먹으면 또 울렁울렁 자려고 누우면 위액 넘어오고 울렁울렁.. 약 안맞는 경우도 있다해서 참다참다 힘들어서 오늘 병원 갔는데, 2키로가 빠졌더라구요.. 힘들었겠다며 약 지어주셔서 받아 왔는데, 천국이에요..! 아.. 이게 평범한 일상이였구나.싶게 냉장고 문을 열어도 괜찮아서 행복해요ㅠㅠ 너무 힘드시면 약 복용 추천드려요!
저도 똑같아요 먹기 전이랑 먹은 후에는 울렁거림이 심해지네요 혹시 몰라서 입덧약 처방받았는데, 완전히 사라지는 건 아니라네요..;; 견디는 수밖에 없는 듯해요..ㅠ
입덧약먹어도 심해서 그냥 죽고싶네요ㅜㅜ하.....이제6준데 시간도안가고ㅜㅜ진짜...괴로워요ㅜㅜㅜ
저는 가만 있을때 헛구역질(아무것도 안넘어와도 욱욱- 거리고 눈물찔끔🥲)이 제일 고통이예요ㅠㅠ 그냥 아기가 존재감 뿜뿜하는구나 너 진짜... 그러고 있네요🤣🤣
호 욱욱 거리실정도라니 ㅠㅠㅠ 헝 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 ㅠ 마자요 아기가 잘 있겠거니 생각해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