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여 ㅜㅜ 퇴근 하고 오자마자 묵사발이랑 오이김치 서서 먹네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인가요?
뭘 먹을땐 괜찮은데 오히려 안먹으면 목구멍이 미식미식하니 죽겠어요ㅠㅠ 먹고싶은것도 매운라면, 매운칼국수, 냉면 이런것들만 땡기는데 괜찮을까요 ㅠㅠㅠㅠㅠ
댓글
17

ㅠㅠ 김치 너무 땡겨요 진짜.. 묵사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화이팅!!!
저도 매콤하고 시원한거 땡겨서 햄버거,라면,불닭,과자 가리지 않구 먹네여ㅋㅋ 드시구 싶은거 드세요!!

네 모두들 그러시군요^^ 걱정내려놓고 맘껏먹어야겟어용
저도 생전 안먹던 붉닭볶음면 찾아욬ㅋㅋㅋ ㅠㅠ

이런거만 먹어도 괜찮은거겟죠? 😂
으아~ 저도 라면이랑 냉면이요🤣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었는데 맵게 끓여먹고, 냉면 먹으면 속이 차가운데도 물냉 국물만 드링킹해요!!

얼음물에 막 너무 찬거만 먹으니 ㅠㅠ 설사도 하는거같고 죽겟어여ㅠㅠ
저7주찬데 가만있음 울렁이고 머리어지럽고 먹는거 계속찾아요 ㅠㅠ

ㅠㅜ 맞아요 울렁울렁ㅠㅠ 두통도 잇구요 힘내자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