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에 맘스데이 너싱브라 수유용으로 사이즈랑 컵 한 사이즈 업해서 샀더니 괜찮더라구요. 80E 샀습니당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가슴 큰 사람 속옷문제
저번주에 5주2일로 떳고 오늘 병원갈 예정인데요 ㅜㅜ 가슴이 원래75F였는데 그게지금 꽉껴서 가슴이 더 아프네요… 브라 편한고 끼려하는데 쳐짐도 걱정되고.. 편한 속옷을 보니 S,M,L 이렇게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뭘 사야 좋을까요..
댓글
6

맘스데이요?? 그것도 한번 찾아봐야겟네요 감사해요

혹시 원래 사이즈가 어떻게 되셨어여?! 저도 구매해보려는데 사이즈가 고민되네여
저도 70e인데 가슴이 너무 커지고 힘들어서 7주넘고 비너스가서 수유브라로 갈아탔더니 너무 편하고 안아파요 ㅠ 차라리 가슴이 너무 크시면 수유브라고 갈아타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주변 임신한 애들보면 매장가서 직접 입어보고 사세요!

ㅠㅠ감사합니당 !!
B나부랭이는 조언 못하구 나갑니다 튀튀,,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