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 관리실가시면 뱃지받을수있어요ㅠ ! 확인하시는 곳도있지만 그냥 주시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맘 ㅠㅠ
임테기 4일 연속 두줄 나와서 임신이라는걸 알게 되었는데, 조금 지나서 가야 초음파 볼수있데서 1-2주 기다리는 중인데 직장을 다녀서 불안해요 임신은 맞는데 임신 배찌(?)가 없어서 계속 서서 출퇴근 하는게 ㅠㅠ 안정이필요한 시기라는데 걱정... 배도 땡기고 뭐부터 어케해야할지 어려운 시기같아요
댓글
4
임부석말고 노약좌석도ㅠ되니 .. 배찌 있어도 앉기 힘들긴 해요 ..

탈퇴한 유저
사실 뱃지 있어도 잘 안비켜주세요..😅 봐도 못 본 척 하시는분들이 거의 태반이라... 5주시면 가면 아기집은 보실 수 있을텐데 임신확인서는 아기집만 봐도 주시는 선생님이 있고 아닌 선생님도 있어서.. 불안하시면 한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그냥 뱃지없어도 죄송한데 초기임산부라 자리양보해주실수있냐 물어보시면 임산부석앉아계시던 나이든 분들이 비켜주시더라구요 근데 5주차면 아기집 보여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