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만만하게 봤다가 없으면 못살아요ㅜ 그냥 드세요 넘 힘들어 지쳐있는것보다 버틸만하게 정신건강한게 더 아가한테도 좋은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 한번 토하는데 입덧약 먹어야 할까요?
저녁에 많이 먹지 않았는데 (갈아마신 배 한캔) 방금 토하네요... 요즘들어서 하루에 한번은 토하는데 입덧약을 먹는게 좋을까요? 임신 중기되면 괜찮아진다는데 7주차니깐 한달동안 매일 토를 하기가 쫌;;; 물론 토하고 나면 속이 좋아지긴 하는데 입덧약 먹는 기준이 궁금합니다 ㅠㅠ
댓글
16


탈퇴한 유저
방금 산부인과에서 약타고 바로 지금 먹었어요 ㅇㅅㅇ 약효과 기대합니다. 입덧 은근히 두렵네요 ㄷㄷ

진통제처럼 한 번 먹으면 나아지는게 아니라 꾸준히 2-3일 정도 먹어야 효과 있다고 들었어요.. 저희도 약 타놓고 아직은 안 먹고 있는데 효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힘들면 얼른 처방 받으세요~! 참고 힘들어하는 거 보다 입덧약 먹으라고 하네요 근데 또 아마 사람마다 달라서 먹어서 나아지는 경우도 있고 저는 달리 뭐가 없는 거 같아서 받아놓고 요즘은 잘 안 먹어요 😭 지금도 골골거리면서 누워있어요 🫠


탈퇴한 유저
네. 저도 토해도 속이 막 좋진 않네요...ㅜㅜ 새나라의 어린이처럼 요즘은 12시전에 자요. 자면 속 울렁거리는것 안느껴지니 ㅠㅠ

저는 초반에는 10시전에 자고 일찍 깨더니 요즘은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ㅋㅋ 아주 알 수 없어요... 잘 때는 속이 좀 잠잠하니 잠이라도 푹 자고 싶은데 악몽 꾸느라 화장실 가느라 계속 깨고 그러네요 😭


탈퇴한 유저
애기 엄마 되는게 육아전부터 참 힘든것같네요 ㅠㅠ...
하루최대4알까지가능해요. 작년임신때 심할때만먹다가 더힘들어서 이번에는 주기적으로 복용중입니다ㅜ근데도속이안좋아서..늘릴까봐요ㅜ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 산부인과가 이젠 익숙하네요 ㅠ
저도 6주 시작할때쯤 새벽에 분수토한번 하고 바로 가서 받아왔어요 그후로 토는 안하는데 그렇다고 속이 좋아진것도 아니에요ㅠ 근데 안먹음 얼마나 더심할까 무섭긴해요ㅠ


탈퇴한 유저
입덧약 어떻게 드시고 계세요?ㅠ

저는 자기전1알 아침1알이였는데 7주 부터 심해져 자기전2알 아침1알 먹어요ㅠ


탈퇴한 유저
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일단 살아야하니 내일 산부인과 가야겠어요. 요즘 산부인과 너무 자주 가네요 ㅠㅠ
저는 6주쯤부터? 두통에 메슥거리고 어지럽고 그러다보니 힘도 없고해서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바로 입덧약 주시더라구요 매일 먹진않고 정말 심할때만 먹고 있어요ㅜㅠ먹어야 살것 같더라구요 진빠져요ㅠㅠ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내일 산부인과가서 입덧약 받아야겠어요 ㅠㅠ

네네ㅠ가지고 있다가 심해서 먹는거랑 없어서 버티는거랑은...다르니깐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