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ㅎㅎ 2주뒤에 오라는게ㅠㅠ 정말 하루하루가ㅜ한달같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요일 아기집 보고 왔어요^^

토요일 아기집 보고 왔습니다! 자리도 잘 잡았다고 하니 안심인데... 2주뒤에 오라고 하시니 너무 길게만 느껴지네요ㅠㅠ 왼쪽 하단에 보이는 하얀점이 난황일까요?? 너무 감동 박아 이런건 못물어보고 왔습니다ㅜㅜ
댓글
4

그러니까요ㅜㅜ 시간 너무 안가요 ㅋㅋㅋ
몇주에 보셨어요?

저 딱5주0일이엇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