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갔더니 아직 애기집 안보여서 다시 기달려야하는데 이번주 금요일인데ㅠㅠㅠ 가슴은 빵빵한데 아직 입덧도 없고 아랫배만 콕콕 찌르고 별다른 증상이 없어요 ㅠㅠㅠ 잘 있는건지 불안하구 근데 다른 분들도 그러신다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네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너무 안가요🥲
4주 초에 임신 확인하고 병원 달려갔는데 아무것도 안보여서 피검사만으로 임신 확인했어요🥺 열흘 뒤에 다시 오라고 하셔서 지난 23일에 가서 초음파로 콩알만한 아기집 보고 왔는데 이번엔 2주 뒤에 오라구 하시더라구용🥺 아직 4일밖에 안지났는데 앞으로 10일이나 더 기다려야되네요😞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는 것 같아요 맘같아선 하루에 세번씩 확인하고 싶어요ㅋㅋㅋ
댓글
13
다들 같은 마음인가봐요ㅎㅎ 저도 아기집보고 2주뒤에 오라는데 시간이 왜 이렇게 늦게 가는지🥲


탈퇴한 유저
눈떴는데 병원가는 날이었으면 좋겠어용🥹🥹

진짜 공감이요..ㅎㅎㅎ 건강하게 잘 크고있다가 얼른 병원에서 심장소리 들려주면 좋겠어요🥲


탈퇴한 유저
정말요🥲🥲힘찬 심장소리 들려주면 다음 기다림은 조금 덜 안절부절하고 잘 기다릴 수 있을 거 같아용🥺ㅋㅋㅋ
다들 비슷한 생각인가봐요ㅎ 저두 지지난주에 아기집보고 2주뒤 오라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가게 될 것같은데 시간이 참 더디게 가는것 같드라구요🥲 입덧을 안해서 좋긴한데 증상이 딱히 없으니 더더욱 그런 맘이 드는듯 하네요😂


탈퇴한 유저
맞아요~~~! 다들 무슨 생각하시면서 기다리시는지 넘 궁금해요ㅋㅋㅋㅋㅋ저는 그냥 시간참안간다..가 끝인데ㅠㅋㅋㅋㅋㅋ
ㅋㅋㅋ할수있음 매일매일 제가확인하고싶네요ㅋㅋ


탈퇴한 유저
아 저두요ㅠㅠㅋㅋㅋ기계랑 애기 보는 법만 알려주시면..ㅋㅋㅋㅋ
저두요ㅠㅠㅠ 저번주에 가서 아기집 확인하고 2주뒤에 오라고하셨는데 담주월욜까지 언제 기다리는지ㅠㅠㅠ 아직 입덧도 안해서 아기가 생기는게 맞나 싶기도 하구 너무 궁금해서 알아보고싶어요😭😭


탈퇴한 유저
와 맞아요! 저도 아직 입덧도 안하니까 진짜 애기가 내 뱃속에 있는게 맞나 싶고 그렇더라구요ㅋㅋㅋㅋㅋ그래서 그런가 자꾸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마음..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