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너무 안가요🥲

4주 초에 임신 확인하고 병원 달려갔는데 아무것도 안보여서 피검사만으로 임신 확인했어요🥺 열흘 뒤에 다시 오라고 하셔서 지난 23일에 가서 초음파로 콩알만한 아기집 보고 왔는데 이번엔 2주 뒤에 오라구 하시더라구용🥺 아직 4일밖에 안지났는데 앞으로 10일이나 더 기다려야되네요😞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는 것 같아요 맘같아선 하루에 세번씩 확인하고 싶어요ㅋㅋㅋ

댓글

13

  1. 저번주에 갔더니 아직 애기집 안보여서 다시 기달려야하는데 이번주 금요일인데ㅠㅠㅠ 가슴은 빵빵한데 아직 입덧도 없고 아랫배만 콕콕 찌르고 별다른 증상이 없어요 ㅠㅠㅠ 잘 있는건지 불안하구 근데 다른 분들도 그러신다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네요 😇😇

  2. 다들 같은 마음인가봐요ㅎㅎ 저도 아기집보고 2주뒤에 오라는데 시간이 왜 이렇게 늦게 가는지🥲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눈떴는데 병원가는 날이었으면 좋겠어용🥹🥹

    2. subcomment icon

      진짜 공감이요..ㅎㅎㅎ 건강하게 잘 크고있다가 얼른 병원에서 심장소리 들려주면 좋겠어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요🥲🥲힘찬 심장소리 들려주면 다음 기다림은 조금 덜 안절부절하고 잘 기다릴 수 있을 거 같아용🥺ㅋㅋㅋ

  3. 다들 비슷한 생각인가봐요ㅎ 저두 지지난주에 아기집보고 2주뒤 오라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가게 될 것같은데 시간이 참 더디게 가는것 같드라구요🥲 입덧을 안해서 좋긴한데 증상이 딱히 없으니 더더욱 그런 맘이 드는듯 하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맞아요~~~! 다들 무슨 생각하시면서 기다리시는지 넘 궁금해요ㅋㅋㅋㅋㅋ저는 그냥 시간참안간다..가 끝인데ㅠㅋㅋㅋㅋㅋ

  4. ㅋㅋㅋ할수있음 매일매일 제가확인하고싶네요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저두요ㅠㅠㅋㅋㅋ기계랑 애기 보는 법만 알려주시면..ㅋㅋㅋㅋ

  5. 저두요ㅠㅠㅠ 저번주에 가서 아기집 확인하고 2주뒤에 오라고하셨는데 담주월욜까지 언제 기다리는지ㅠㅠㅠ 아직 입덧도 안해서 아기가 생기는게 맞나 싶기도 하구 너무 궁금해서 알아보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맞아요! 저도 아직 입덧도 안하니까 진짜 애기가 내 뱃속에 있는게 맞나 싶고 그렇더라구요ㅋㅋㅋㅋㅋ그래서 그런가 자꾸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마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시간이 너무 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