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부러워요 저는 엽산이랑 뱃지만 받았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뱃지 받았어요!!!
산전검사 알아보려고 보건소 갔는데 선물을 많이 주더라구요! 튼살크림, 엽산, 철분제에 체중계도 챙겨주셨어요 임산부 뱃지도 차에달고 가방에도 달라고 여러개 주셨답니다~~보건소 분들이 가족처럼 물어봐주시고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하니 뭔가 찡하고 기분이 좋네요 😊
댓글
17
저는 철분도 없고 엽산이 다였는데 ㅜㅜ부러워요

오 정말 지역마다 다른가봐요 ㅜㅠ 거기는 임산부들이 더 많은가봐요
우와 좋네요ㅠㅠ 저희는 엽산에 철분제가 다였어요ㅠㅠ

지역마다 다 다른것 같아요오!! 보건소가 이렇게 좋은 곳인지 몰랐네요 🤣
저도 오늘 가서 뱃지랑 약들 이랑 받아왔어요~~ 신기방기

오저랑 같네요 ^^ 여기 11월 베동 보면 진짜 다같이 준비하는 느낌
임신확인서만 들고가면 되나요?

임신확인서 아니면 산모수첩이랑 신분증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