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에생강차가좋대요 생강차따뜻하게좀드셔보세요 ㅠ 하루종일 울렁대서 고생많으시겟어요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저녁 뭐 드세요?
8주차 되고부턴 없던 입맛 더 없어지고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아주 죽겠네요... 오늘 저녁엔 또 뭘 먹어야 할지ㅜㅜ? 여러분은 오늘 저녁 메뉴가 무엇인가요~~?
댓글
20
전 이상하게 누룽지먹음 바로 토해서 ㅜㅜㅜ 오후에 초밥이 너무 땡겨서 저녁시간되자마자 먹었어요..
저도 잘 못 먹어서 과일이나 토마토로 떼우거나 가끔 생각나는 음식 있음 사와서 꾸역꾸역 먹긴하는데 ㅠㅠ 많이 남겨요 .. 집밥 해먹는건 엄두가 안나네요 전 혼자 있음 더 심한 거 같고 누구 만나거나 같이 먹음 그나마 좀 들어가는 편인 거 같아요 .. 지금도 울렁거려서 토마토 먹고 있어요 🥹

탈퇴한 유저
저는 요즘 식사는 한끼만 먹고 간식으로 과일이랑 녹즙 먹어요. 마음으로는 먹고싶은게 산떠미인데 속이 많이 먹으면 답답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전 하루종일 울렁대서 누워있다가 파스타 시켰어요 뭐라도 먹어야될거같아서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