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못 듣고 8주 차에 들었어요 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5일심장소리 못들으신분 있나요?
4주차에 유산기 보여서 주사맞고 질정넣는중인데 오늘 심장소리 들을 생각에 설레서 병원갔는데 심장소리가 안들린데요.. 저번주보다 얼마 안자랐다고 하는데 심장 반짝이는건 잘 보였어요 다음주에 한번더 보자고 하셔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징정 처방 받아왔는데 다음주면 확실하게 알 수 있다고 하는데 너무 무섭네요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심장소리 못들으시다가 건강하게 심장소리 들으신분 계세요?
댓글
6
뽀이님~~ 저 오늘 심장소리 우렁차게 잘 듣고 왔어요!!! 아가 잘 크구 있을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7주차에 들엇어요~괜찮을거예요~
저는 6주때 아기집ㄱ과 난황만 보였었어요ㅠ 7주차에 아기확인하고 심장소리까지 들었어요.!
저는 병원에서 6주면 아기 넘 작아서 심소 안들려줍니다 하구 안 들려주셨어요 아기테 무리된다고 걱정말구 편히 계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