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고기 킬러였는데 지금은 고기 1도 안땡기고, 밀가루, 튀김, 치킨도 잘 못먹어요.ㅠㅠ 과일이랑 샐러드, 오이, 김치만 엄청 먹고있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채식이 땡기시는 임신초기 임산부 계신가요?
임신 7주차 예비엄마입니다. 임신전에는 육류를 진짜 좋아했는데요. 임신하고 입덧때문인지 반찬이 거의 채식이더라구요 ㄷㄷㄷ. 토끼띠라 그런가요? ㅠㅠ 고기 먹으면 속이 답답하고 밀가루 먹으면 토하고 ㅠㅠ... 강제 건강식하고 있네요 ㅠㅠ
댓글
13


탈퇴한 유저
저는 글쓰는 당시에는 입덧 약 안먹고 있었는데요. 지금은 입덧약 먹으니 탄수화물은 그나마 먹고 있어요. 빵, 밀가루는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비스켓(참)먹고 토해서.. 입덧약 먹어도 먹기가 무섭네요. 입덧약 먹어도 고기 많이는 못 먹겠어요 ㅠㅅㅠ
저두 고기 종류 불문하고 다 좋아했는데, 구운 돼지고기만 먹혀요...; 채소도 드레싱 안 뿌린 샐러드나 향없는 생야채, 또는 쌈밥같은게 땡기더라구요! 밀가루도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감자는 또 괜찮아서 입맛을 종 잡을 수 없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아 돼지고기 맛있는데 .. 중기되면 먹을수있는 음식이 늘어나겠죠? 밀가루도 참 맛있는데 ㅠㅠ

늘어날 거에요! 조금만 참고 힘내요 우리!! 먹고 싶은데 못먹어서 나중에 먹어야지 하구 음식 리스트 적어놓는데, 죄다 면 요리에요 ㅎㅎㅎ
저도 고기킬러였는데 요즘엔 냄새도 못맡아요 ㅠㅠ 샤브같은 채소는 먹겠는데 샐러드는 안맞더라구요 ㅜ 먹을게 없네요 증말


탈퇴한 유저
임신초기에 본가 근처에 사는 애엄마인 친구랑 샤브샤브 먹기로 했는데 얼마전에 메뉴 바꿨어요... 분식 종류인데 제 지역엔 그 브랜드가 없더라구요... 어차피 적게 먹던가하겠지만 ... 풀만 먹으려니... ㅠㅠ 고기 마음으론 먹고 싶은데 임신 중기되면 먹을수있을거라고 희망 가지고 싶네요 ㅠㅠ
저도 임신전에 고기 엄청 좋아했는데 임신하고 나서 고기말고 과일이나 야채를 주로 찾아요 ㅠㅠ 과일류중에 딸기말고 다른거 먹으면 또 토하고요ㅠㅠ입덧약 받아서 입덧약으로 겨우겨우 골고루 먹네여ㅠㅠ


탈퇴한 유저
전 입덧이 심한편이 아니라서 입덧약 먹기도 애매하네요 ㅠㅠ
저요저요 고기 킬러였는데 지금은 고기 생각하거나 냄새만 맡아도 꾸엑 꾸엑.... 🤢 내 모습이 너무 낯설고 괴로워요 ㅠㅠㅠㅠㅠ 얼마 전에 갈비 먹으러 갔다가 냉면 육수만 먹고 왔어요... 입덧 언제쯤 나아지려나요 🫠


탈퇴한 유저
보통 중기되면 잠잠해진다던데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