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주인데 처음부터 아예 안아파요;; 만지면 좀 커졌구나 싶긴 한데 가만히 있을땐 통증 못느끼겠더라구요ㅠ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6주 5일이에요 가슴통증이 없어서.. 이게 없을수도 있나요..? 차라리 완전 4-5주때가 더 아팠네요 유산경험이 있었어서 이런게 신경쓰이네요
댓글
6

어젠 작아진거같아서 ..마음이 그렇더라고요
저두 6주5일인데 3주차부터 지금까지 쭉 아프네용,,,,ㅜ
저도 없다가 있다가 해요!
자두 4-5주때 아프다가 6주되니까 안아파용

후미 마음을 놓아봅니다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