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가서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임신성 역류성식도염이라면서 약 처방해주셨어요~ 그거먹으니까 속쓰림이 괜찮아지더라구요! 병원가서 약처방받는것도 방법인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속쓰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6주차 인데요, 이게 입덧인건지-속이 좀만 비면 속이 너무 쓰리고 울렁거리고 몸에 기운이 죽죽 빠지고 그러네요.. 조금씩 자주 먹고는 있는데 이 속쓰림과 소화불량은 잠깐이라도 없어지지가 않아요. 다들 임신초기 속쓰림 어떤식으로 해결 하시는지 나눠주실수 있으실까요?
댓글
13
저는 탄산수가 효과가 좋은거같아요.

오 탄산수! 오늘 꼭 사마실게오 감사합니다!
저두요ㅜㅜ 미친듯이 속쓰리고 뭐 막상 먹으려면 울렁울렁 ㅠ 둘째인데도 적응이안되네여ㅠ

하 맞아요 속쓰려 죽겠는데 뭐 먹으면 울렁거려요 ㅠㅠ 둘째인데도 힘드시군요 후 지금 처음인데 앞으로가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저는 두유팩으로 된거 하나씩 먹구있어요. 태아발달에 단백질섭취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고기는 입덧때문에 안들어가서.. 두유로 조금씩 먹고있어요. 든든해서 속쓰림도 덜하더라구요.

두유팩.. 다행이다 집에 있는거네요 ㅠ 우유를 못먹겠어서 ㅠ 두유 열심히 먹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입덧 맞아요 제가 그래요.. 물김치,냉면,신과일 이런거 드시거나 젤리 새콤달콤 이런거 드세요 조근씩 자주 드셔야댑니다

맞아요 희안하게 새콤달콤이나 신 사탕 먹으면 잠깐이나마 가라앉더라구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