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진짜 임산부배려석 너무 화가납니디

7주 4일입니다 오늘 와이프랑 충무로에 냉면먹으러갔다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지하철타고 갔는데 거기 임산부 배려석에 노인들이 점령을 하고있더군요 심지어 외이프말고 옆에 인신부한분도 같이 뱃지달고 서있었는데 보고도 안비켜줍니다 ㅋㅋㅋ 결국 임산부배려석은 노인들이 끝까지 타고 중간에 있는 자리비어서 먼저 옆에 임산부 앉고 그다음 와이프 앉고 갔는데 이게 참 비켜달라고 하기도 뭐하고 와이프도 화가닜는지 큰소리로 아줌마가 임신했나보다 라고하더라구요 화나는 제가 잘못된걸까요 ? 제가 이 사회현상을 이해못하는게 잘못일까요 ?

댓글

15

  1. 전 임산부석 만석이면 노약자석가서 앉고 아니면 임산부석에 앉은 사람에게 죄송하지만 자리좀 양보부탁드립니다라고 크게얘기하면 민망해서 일어나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뱃속에 내새끼가 소중하니까 되더라구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진짜 저 예전에 첫째때 딱한번 아저씨가 자기 자리 앉으라고 양보해주셨는데 눈물이 다 나더라니깐요 절대 안비켜줍니다

  3. 저희도 그래서 신랑이 막 일부러 큰소리로 왜?자기야?배아파?애기때문에힘들지?이러면서 막 배를 만지려는 행동을하면서 막 그러니까 비켜주더라구요..ㅋㅋㅋ 신랑이 막 엄청큰소리로 자기야!!임산부석 찾아봐야겠네!!힘들자낭!!막이러니까 다들 일어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시선집중될때 좀 북흐하지만 신랑한테 많이고마웠어요ㅋㅋ

  4. 진짜 우리나라는 안되는거 맞아요. 저도 진짜 그런 무개념들 때문에 한번 열받으면 끝까지 화나는데- 답없고 이세상이 싫도라고요. 이런세상에 애 낳기도 미얀하고 그래요ㅠ 앞으로 우리부터 그런 어른이 되지말아야 될것 같아요!

  5. 저 임산부뱃지달고 출퇴근 지하철로 하는데요, 노인분들은 임산부 자리라는 것을 아예 인지를 못하고 빈자리로 인식을 하시더라구요. 저번에 어떤 분이 서있는 저 대신 임산부 좌석에 앉으신 할줌마(?)에게 여기 임산부 자리라고 말씀드려주신적이 있는데 자기 자리에 적힌 마크랑 제 뱃지랑 한참을 번갈아가면서 보시더니 그때 인지하신듯 비켜주셨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