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삼성미래 중동에있는거 가려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천맘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6주 5일차 산모 남편입니다ㅜ 다름 아니라 부천에 조리원까지 연결되는 산부인과 중에 추천받고 싶어 글 남겨봅니다 초진은 받은 상태인데 혹시 좋은 병원이 더 있는지 알아보고 싶어서 공유 부탁드려봅니다 다들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댓글
3
부천이 친정인데 서울여성 삼성미래 초앤유가 제일 유명해요~
이제 5주차된 부천 맘입니다! 저도 여기저기 병원 알아본결과 오류동에 있는 오류삼성미래랑 중동에 있는 초앤유로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둘다 조리원연계산부인과고 소아과도 같이 있구요! 도움되시길 바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