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는걸 쉬면 울렁거리고 먹고나면 소화안되는게

먹덧인가요? 체덧인가요...? 먹을때는 또 잘 먹어요 잘 먹고나면 소화가 안 돼서 더부룩하고 속불편하고.. 잠도 잘 못자요ㅜ 근데 또 30분만 있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뭘 먹어야 괜찮아져요.. 이것도 입덧인가요ㅠㅠ

댓글

9

  1. 제가 4~7주까지 딱 그랬어요 아침을 일평생 안먹어도 배고픔이나 속쓰림이 없던 제가 어느날부터 속이너무 쓰려서 뭘 먹게되고 먹고나면 체한것처럼 속이 답답하고 어느날부터는 변비에 급체한것처럼 위아래로 한번 난리가 난적이 있어 그 후 부터는 무서워서 먹는양도 밥 두그릇도 먹던제가 세숟갈? 그래도 얹힌거같고 ㅠ 원장님이 입덧이라고 ㅠ 너무 힘들면 약 처방해주신다는데 아예 뭘 못먹는 정도는 아니라 지켜보겠다고 했네요 ㅠ 주변에 먹을걸 두고 아주 조금씩 자주 먹어주라 하더라구여 ㅠ 하 진짜 힘든시기이신거 너무 잘 알거같아요ㅠ 힘내시구 정 힘들면 약 처방 받아서 드셔보셔요 ㅠ

  2. 먹덧 체덧같아요 ㅜㅜ 저도 딱 그래여 ㅠㅠ 아이비 과자맘 야금야금 먹고잇네요

  3. 엇 저도 그래요 ! 어제 그래서 저도 글올렸는데, 간단히 자주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 아침부터 두유하나 먹고 1시간간격으로 토마토 먹고있는데 훨씬 나아요 !! 🥹

  4. 임신 몇주차 세요??😅😅 저는 5주차 인데 입덧 먹덧 1도 없는뎅..... 다들 뭐 먹고싶냐는데 딱히 먹고싶은것도 먹기 싫은것도 없이 배 고프면 소리 나고 뭐...그냥 평소 입맛이라 다른 분들이 신기할 따름이예요😃😃😃 원래 먹던 커피 술 이런걸 못 먹어서 그렇지 막 뭐가 땡기거나 뭘 못 먹겠거나 이런게 옶네용😅😅

    1. subcomment icon

      저도이랬는데 정확히 7주차 되니까 작성자님 증상 됐어요😭

    2. subcomment icon

      맙소사....... 🤦‍♀️🤦‍♀️ 제가 지금 속 편한 소리 할때가 아니였네요;;;

    3. subcomment icon

      저는 8주차에요!! 이번주부터 갑자기 이럽니당ㅎㅎㅜㅜ

  5. 먹덧인것 같아요 ㅎㅎ 저도 엄청 먹고 속 비면 울렁거리고 먹고나면 소화도 잘 안되고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는걸 쉬면 울렁거리고 먹고나면 소화안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