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안맞으시는 분들 잇으신가요?

활성엽산 먹고잇는데ㅠㅠ 엽산만 먹으면 속이 안좋아요ㅠㅠ 울렁거리고 메슥거리고ㅠㅠ 저한테는 안맞아두 태아한테는 좋은거 맞을까요? 내일부터 다른 엽산으로 바꿀건데ㅜㅜ 그동안 먹은 엽산이 태아한테 도움이되었겟죠? ㅠㅠ

댓글

6

  1. 저도 임신전부터 먹던 활성엽산 쭉먹었눈데 그땐 울렁덧있었는데 병원에서 임산부용멀티비타민(엽산포함)나와서 그거먹을땐 한끼 먹고 먹으니까 울렁덧 없어졌어요 아직 식욕은 없긴하지만 살만해요 ㅋㅋㅋㅋ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활성엽산 먹고도 토했는데 입덧약 먹고는 괜찮아졌어요. 확실히 보건소 엽산은 저랑 안맞는게 맞는데 활성엽산은 입덧약 처방 받으시면 저처럼 괜찮으실지 몰라요. 입덧약이 엽산 영양제 가격이랑 비슷하니 (4만원 이상) 참고 하세요. 엽산 약 또 바꾸셨는데 안 맞으시면 속상하잖아요. 입덧 영향 일수도 있어요..ㅠ

  3. 식사 중간에 드셔보세요! 식사 절반정도 드시고 엽산드시고 나머지식사 마저 진행하시면 음식이랑 같이 소화되서 괜찮더라구요! 저도 엽산먹고 울렁거렸는데 이렇게 하니까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아 ㅜㅜ 내일부턴 식사 중간에 먹어봐야겟어요 ㅠㅠ 감사해요 !!

  4. 저도 엽산 안맞다가 며칠 지나니까 괜찮아졌어용 빈속에 먹으면 속이 안좋아질수도 있어요 속이 안좋아질때 콜라비 씹어먹으니까 속이 편하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빈속에 먹음 어지럽고 토할것같고 죽을것같아서 식후에 먹는데도 속이 안좋네요 ㅠㅠ 임신전부터 현재꺼지 쭉 먹고잇는데 근래들어 속이 더 안좋아요 약이 갑자기 안맞게 된걸까요 ㅠ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엽산 안맞으시는 분들 잇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