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아가가 크는 과정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어요..! 엄마는 강하고 아기는 더 강하다고 하는 말이 요새 큰 힘이 되고 있어요!♥️ 모두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5주6주차에 갈색혈 비치시는 분들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이제 임신 5-6주차 초기산모입니다 혹시..저처럼 갈색혈이 조금씩 비치시는 분이 계실까요..?! 워낙 초기다보니.. 찾아보니 이시기쯤 자궁이 커지면서 피가 조금 비칠 수도 있다고 하고.. 또 어떤분은 강한 생리통이나 피비침이 있으면 병원에 내원해보라고들 하시네요…! 저 같은 초기산모님들 계실까요..?!🥹
댓글
9
저는 임신된줄 모르고 생리인줄알고 2주동안 하혈이 되서 이상하다 싶어서 병원갔는데 왠걸 오주차 아기집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검진받고 질정 넣고 일주일정도 집에 누워서 생활하다보니 이제 피는 멎었어요~ 초기에 하혈은 휴식이 밖에는 치료가 없는거 같아요~ 제지인도 갈색혈 임심초기에 3주정도 보였다고 하더라구요
저요.. 임신알게된 4주차부터 빨간혈 갈색혈 반복하면서 7주차까지 왔어요 ㅠㅠ 아직까진 아기한테 별문제없는데 피날때마다 매일불안해요 원래 피볼때마다 병원도 즉각즉각 가곤했는대.. 유산방지질정 주사 한번정도 거쳣지만 그이후에도 또 비쳐서 그냥 내려놨어요.. 병원도 아기한텐 별 문제가 없으니 지켜보자고만 하구요.. 연근즙 좋다길래 먹으면서 경과보고있습니당 ㅠ
저는 6주5일차에 피덩어리가 나와서 부랴부랴 병원에 갔는데 다행이 애기 잘크고있고 심장소리고 듣고왔어욤 선생님 말로는 초기에는 출혈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걱정되서 바로 갔거든요ㅠㅠ 혹시모르니 병원한번 가보세요,!!

ㅠㅠ네네!! 감사합니다! 혼자서 걱정많이 했는데 따뜻한 말씀 감사드려요!!🫶🏻
저 갈색혈 보고 병원갓었는데 안에 피가 고여있어서 그렇다고 아기는 잘크고 있다고 그랫어용지금 7주 입니당 저두 초기라 갈색혈 보기전에 무리해서 피도 봣어요ㅠㅠ 혈보이면 무조건 쉬는게 답인거같아요

ㅠㅠ저도 아직 애기 심장소리를 못들어서..이런 증상이 있으니 걱정부터 되었는데..! 이제부터라도 푹 쉬어야겠어요! 댕구님께서도 푹 쉬시구 맛있는음식잘챙겨드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