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5일차인데 아무렇지 않아서 불안해요ㅠㅠ 전 아직 병원안가봐서ㅎㅎ금욜날 첫 진료입니당! 건강히 잘크고 있다고 생각하려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인데 임산부인거 까먹을정도..
임신 5주하고도 4일인데 처음에는 배가 생리통 처럼 아팠지만.. 이제 그런증상도 없고 임신 전이랑 똑같은 컨디션에 이럴수도 있나요? 내일 산부인과가서 아기집 잘 있는지 확인을 해야할지 ㅠㅠㅠㅠ 저같은 분도 계시나요??
댓글
21
저 7주 넘었는데두 아무 증상 없서용..밥두 잘먹규...🤔🤔🤔

7주까지도 증상이 없이 아기 잘 크면 크나큰 행복아니겠어요?^^ ㅎㅎㅎ
저도 6주지났는데 무증상입니다 가슴만조금커지고 별다른일이없네용?! 가끔감정기복이좀 ㅋ ㅋ ㅋ

저도 가슴은 커진 크기 그대로네요 ㅎㅎㅎ
전 5주5일인데 그냥 가끔가다 약간 쿡쿡 찌르는거 외에는 컨디션 최고에요!

진짜 이 컨디션으로 쭉 가자구요^^
전 방구가 는거같아요🤭🤭🤭🤭

ㅎㅎㅎ뭔가 귀욥네요!!

ㅋㅋㅋㅋ 저도요! 잘 안 참아지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