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하시는분들 출근 어떻게 하시나요?

이제 5주차인데 벌써 입덧이 시작됐어요ㅜㅜ 집에서도 어지럽고 울렁거려서 하루 종일 누워있는데 다음주부터는 풀 출근이라 걱정되네요 매일 연차를 쓸수도 없고 사무실엔 누워있을곳도 마땅치 않은데 다들 어떻게 출근하고 버티시나요???

댓글

13

  1. 이제 막6주차인데 입덧이오더라구요..버스타고 출퇴근하는데 무조건 자리앉자마자 이어폰꽂고 음악틀고 그냥잡니다 ㅠㅠ 계속 울렁거리니, 핸드폰화면도 잘못못보겠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핸드폰 못보는거 너무 공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그냥 버티고 잇어요 공복에 심해서 과일 중간중간 먹고요 ㅜ

    1. subcomment icon

      과일이 필수인가봐요! 꼭 챙겨다닐게요🍓

  3. 저는 학교에서 일하고 있는데- 지난 2주동안 봄방학이라 집에있을때(외국이라 방학이 달라요) 정말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몸에 기운이 하나도 없고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해서 출근이 상상도 안됐는데- 신기한게 이번주부터 출근을 하니까 속 울렁거리는게 오히려 나아졌어요 다른곳에 집중을 해서 그런건지.. 근데 체력은 방전이네요 몸에 계속 식은땀이 ㅠㅠ 조그마한 간식들 많이 챙겨가세요!

    1. subcomment icon

      다른일에 집중하면 괜찮아지기도 하나봐요!! 저도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과일 이것저것 많니 챙겨 다니시더라구요! 꿀팁 감사해요

  4. 출근하자마자 체력이 방전돼서 겨우겨우 버티고 있어요😭 탄력근무 신청하셨나요?! 저는 확인서 받자마자 바로 신청해서 두시간 일찍 퇴근하는데 오자마자 뻗어서 잘 수 있어서 그나마 좀 버티는거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오후 2시가 제일 고비인데.. 외근도 많고 미팅도 많아서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아 외부일정도 있으시구나! 많이 힘드시겠어요... 휴가를 좀 앞당겨 쓸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ㅠㅠ

    3. subcomment icon

      정 안되면 남은 휴가 몰아서 써야겠죠?ㅜㅜ 한번 버텨보려구요!! 무지맘님도 화이팅 하세요 💛

    4. subcomment icon

      들레맘님도 화이팅이에요! 같이 이 시기 잘 지내보아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입덧약 처방 받으시면 나을실텐데 대신 단점이 입덧약 먹고 몇시간후에 미친듯이 졸립더라구요. 아침에 저녁에 한번씩 먹으라고 의사쌤이 그러셨는데 입덧 안심할땐 아침에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으니 저녁에만 입덧약 드셔도 살맛 나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내일 약타러 병원 예약했어요! 저도 약이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하시는분들 출근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