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루 오셔요! 하나 만들었어요ㅎ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11월 흑토끼맘(영등포, 문래, 신길, 구로) https://open.kakao.com/o/gvamxYcf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등포 예비맘 모임은 없나요??
영등포구에 살고있는 11월 예비맘입니다! 영등포구는 모임방 따로 없나요?? 소통하고싶은데..참여코드있는 카톡방만 있는거같네요ㅠㅠ
댓글
6

참여코드 알려주세여ㅠㅠ

아 그걸 깜빡했네용 1199에요!
저두요 ㅋㅋ
오 저도 영등포예요! 궁금..!

탈퇴한 유저
저두 저두 궁금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