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할때 뭐드세요?? 드셔보신 음식 공유해요

임신하고 입덧 한후 입맛도 없고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배달 시켯다가도 한입 먹고 못먹어요 못먹는건 남편이.. 남편이 살이 3kg나 쪘네요 ㅎㅎ 초반엔 (냉면, 묵밥, 과일,) 만 먹었더니 이제 물리고 넘 영양가 없나 싶네요. 구운고기는 못먹지만 (샤브샤브 월남쌈) 간만에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잘먹었고요 감자 고구마도 속편하고 괜찮더라고요 (특히감자) 너무 이것저것 해비한거나 구운거 말고 빵집 ( 기본 샌드위치) 도 잘먹히고요 (한정식정식)도 괜찮았요 !! 다른거 어떤거 있으면 공유해주세용 ~~

댓글

17

  1. 바나나요 .. 먹을땐 거북해도 먹고나면 좀 나아지는 느낌 ….

  2. 저는 이삭토스트 잘먹고 냉면도 잘들어가요 영양가있는걸 딱히 먹고있지는 않은데^^;; 체기가 있거나 울렁걸릴때 생강차마시는데 도움 많이 되고있어요

  3. 물냉면드셔보세요 입덧 싹내려가요

  4. 저도 ㅠㅠ 입맛도 없고 먹고싶어서 시켜서 입 대면 올라올거같아서 ㅋㅋ 한입먹고 남편줘요 ㅋㅋㅋㅋㅋ 저 그나마 파인애플이 괜찮더라구요 ㅠ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런것만 먹다가 추어탕 먹으러 가게갔다가 밑반찬으로 나온 시금치랑 콩나물무침에 엄청 밥 많이 먹었어요 나물무침류가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