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팬티에 약간 혈이 묻어서 5주6일차 진료때 물어보니 피고임이 좀 있어서 질정 넣고 1주일 뒤 다시 보자셨고, 6주6일차에 다시 보시고 피고임 약간 남아있다고 1주일 질정 더 넣고 2주뒤 보자고 하셨어요!! 지금 8주1일차인데 출혈 없구 괜찮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 현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첫 산부인과 방문 후 5일만에 병원가서 진료봤더니 피고임현상이 있다고...ㅠㅠ 처음 진료 본 선생님이랑 다른분으로 봤는데 질정 처방받아서 오늘부터 넣으면 되는데 그래도 살짝쿵 걱정은 되네요 오늘부턴 진짜로 누워서 조심해야겠네요!! 다시한번 다짐해요. ㅠㅠㅠ
댓글
2
4주때 병원가서 아기집 확인했는데 아기집보다 훨씬 큰 피고임이 아기집 주변으로 있다고 해서 걱정이 많이 됐는데 질정 처방받고 집에서 잘 쉬었어요 지금 8주좀 넘었지만 피고임은 여전히 많다고 해요 그래도 아기는 너무나 잘커주고 있어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