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 3.20일에 아기집 처음보고 오늘 병원가서 난황도보고, 심장소리도 듣고왓어요^^ 일주일 기다리는게 시간이 너무 안가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초음파! 늦은 착상이에요~

원래 생리 주기가 긴 편이라 착상이 늦은지 6주차라고 해주셨는데 아직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 20일에 병원 가고 2주뒤에 와서 심장소리 들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병원 갈 날이 얼마 안남아 너무 기다려져요!! 피고임도 있다고 하셔서 질정 열심히 넣고있는데 우리 춘식이 괜찮겠지용??ㅎㅎ
댓글
4

그쵸그쵸 ㅋㅋ 저는 2주뒤에 오라고 하셔서 월요일에 보러가요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ㅠㅋㅋㅋ
전 초진때 3일내내 피나왔다 말씀 드렸는데 피드백도 없이 진료했네요....ㅠㅠ그치만!!!! 지금 9주차 엄청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오늘 이사한다고 좀 무리했더니 피가 또 조금 닦이더라구요ㅠㅠ그럴수 있다 생각하고 내일 내원 날이라 가서 여쭤보려구요! 애기도 엄마도 생각보다 강합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편안하게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헉ㅠㅠ 저는 다행히 피는 안나오는데 피고임이 조금 보인다고 질정 처방해주셨어요~ 감사해요❤️❤️ 무리하지 마시고 아가들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